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굉장히 중요한 사주팔자의 개념 (필독!!)




[로운사주명리] 굉장히 중요한 사주팔자의 개념(필독!!!)


사주팔자는 우주의 에너지가 각각 다른 형태로 모습을 드러낸 것과 같습니다. 그것을 재성운, 인성운, 비겁운 등등...과 같이 인간의 언어로 만들어서 구분을 짓고 나누어서 표기한 것이고요. 그래서 만약 재성대운이 왔다고 하면 현금자산을 쌓기 유리한 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이런 에너지를 받게 된다고 해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으면 운이 그냥 지나가게 됩니다. 극단적으로 예를 들어서...병원신세를 지고 있는 환자가 있습니다. 또는 감옥신세를 지고 있는 죄수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에게 재성운이 소용이 있나요??

자, 그렇다면...일반사람들에게 이 에너지가 나한테 왔을 때...또는 오기 전에 미리 대비를 해서 운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야 합니다.재성운이 오게 되면 나한테 재성운을 쓸 수 있는 환경이 제공되고 사건화, 현실화가 되어 나한테 기회가 드러납니다. 그건 사실입니다.

재성운을 쓸 수 있는 기회, 환경, 사건이 일어날 조짐이나 낌새가 생깁니다. 이것을 취용해서 잘 활용할 수 있을지 아닐지는 사용자의 역량에 달린 것이죠.

그래서 같은 사주를 가진 사람들의 인생이 각기 다른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우주는 똑같은 에너지를 주고 있지만 이것을 활용하는 것은 개인의 선택, 노력, 의지라는 것입니다.

사주팔자가 절대로 숙명론이 될 수 없는 이유입니다. 아무것도 안하고...아무 노력도 안하면서 좋은운만 기다리는 건 매우 어리석은 행동입니다. 

운에 끌려다니지 말고, 운을 활용할줄 알아야 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