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2026년인 丙午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

 [로운사주명리] 2026년인 丙午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내년 병오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午는 태양이 가장 높이 위치하는 시간이며 만물의 그림자가 가장 짧아지는 시간대가 되므로 어둠(陰)이 존재할수가 없는 순간이 됩니다. 비밀, 사기, 비리, 부정의 존재들이 만천하에 드러나는 해가 될 것이고 대중들의 앎이 따라오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丙午이니 완전한 불바다 해가 되어버립니다. 너도 알고 나도 아는 상태가 되어버린단 얘기죠. 지금처럼 음모론에 위치하거나 은폐중인 것들이 다 드러나게 될 것이라 봅니다. 午는 지장간도 丙 己 丁으로 음양이 극단인 양(陽)으로 치닫아 버리게 됩니다. 그러니 水의 물상은 작살이 나버리게 될 겁니다. 水의 물상? 뭐가 있을까요? 북방에 위치한 국가들의 몰락을 예상해볼 수 있을 것이고...생명의 근간인 水를 건드리게 되니 많은 생명들이 위협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午는 점심시간에 해당하는 시간이므로 산업, 납기를 지키는 일은 자꾸 중단, 단절사가 발생하게 될 것이고 많은 업종들의 생계가 문제가 생기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丙은 태양빛이자 만물을 공정하게 해주는 글자이므로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 법적인 일에서는 명명백백 잘못한 것들이 다 드러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午에는 드러내고 조명을 받는 글자이므로 문화, 예술, 교육 등에서의 발전이 따르게 될 것으로 보이고 시각에 많이 의존하는 분야인 AI의 발전도 기대해 볼만 합니다.  또한 午월(6월)은 장마철이 아닙니까? 장마철에는 저수지, 강물의 범람, 천재지변으로 인해 사유 재산의 위협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심하면 목숨을 잃기도 합니다. 그러니, 재수 없으면 나한테도 불가항력적인 큰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火가 이렇게나 강력하면 金의 물상도 몰락하게 됩니다. 그러니 서방의 국가들도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봅니다. 금을 녹여버리므로 금융에서도 큰 혁신, 변화가 발생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금속,...

[로운사주명리] 2025년 을사(乙巳)년 을목일간 신년운세풀이

 


[로운사주명리] 2025년 을사(乙巳)년 을목일간 신년운세풀이


  • 을사(乙巳)년 을목일간

곧 다가올 2025년 을사년에 을목일간들은 어떤 양상으로 흘러갈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을목일간에게 을사년은 천간으로는 복음운이 됩니다. 복음운이니 새로운 농사를 준비하고 자기 자신을 재점검해보는 시간이 되겠지요. 

복음운의 여러가지 양상으로 보면 그 전에 벌여놨던 일들 때문에 지탄을 받을 일이 생기거나 고통을 받기도 합니다. 미혼자들은 결혼을 결심하기도 하고 솔로들은 연애를 생각해보는 운이 되기도 합니다. 천간 乙은 비견이 됩니다. 

경쟁자로 인한 고민이 생기기도 하고 형제, 동료, 친구 때문에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지지로는 巳상관이 되므로 새로운 일을 벌이거나 새롭게 진로를 뚫으려고 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차근차근하게 준비하면서 일을 준비했다기 보다는 다소 즉흥적이고 급한 면이 있으므로 일을 벌이게 되면 뒤로 밑지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이것을 수습하는데에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직장인에게는 원국 지지에 정관이 있으면 상관견관(傷官見官)이 성립되어 상사와 마찰이 생기거나 조직에서 튀는 행동(?)을 해서 지탄을 받거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직장인에게는 조심스럽게 행동해야 하는 운세가 됩니다. 공부를 하는 학생의 경우에는 상관의 영향으로 인해서 공부의 몰입에 방해가 되기도 합니다. 상관운이 오면 이것저것 하고 싶어지는 게 많고 일을 벌이고 싶은게 많으므로 눈 뜨고 실수하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므로 속도조절은 필수입니다. 

년월 지지에 辰이 있으면 천라지망이 형성되므로 관재수를 특히나 주의해야 할 것 같네요. 가뜩이나 상관이 들어왔는데 천라지망까지 형성이 되었을 때 섣불리 움직이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상관운에는 속도조절을 잘 못하기 때문에 불법, 편법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이것이 천라지망의 눈에 띄게 되면 바로 관재송사로 이어질 수가 있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일을 급하게 벌이지 말아야 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가게 됩니다.

운의 영향으로 인해 튀어나가려고 하는 속성 때문에 여기서 불법을 사용하면 크게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복음운으로까지 이어지면 공(公)적인 기관에서 이름을 부를 확률이 매우 높다고 봐야죠?

내년 을사년에는 다른 구간도 봐야겠지만 미취업자에게는 새롭게 직장이 생기기도 하고, 여성에게는 새로운 남자가 눈에 들어 오기도 합니다. 미취업자에게 직장이 생긴다면 새롭게 생기는 자리이거나 아직 크게 역량이 강화된 자리는 아닙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