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2026년인 丙午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

 [로운사주명리] 2026년인 丙午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내년 병오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午는 태양이 가장 높이 위치하는 시간이며 만물의 그림자가 가장 짧아지는 시간대가 되므로 어둠(陰)이 존재할수가 없는 순간이 됩니다. 비밀, 사기, 비리, 부정의 존재들이 만천하에 드러나는 해가 될 것이고 대중들의 앎이 따라오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丙午이니 완전한 불바다 해가 되어버립니다. 너도 알고 나도 아는 상태가 되어버린단 얘기죠. 지금처럼 음모론에 위치하거나 은폐중인 것들이 다 드러나게 될 것이라 봅니다. 午는 지장간도 丙 己 丁으로 음양이 극단인 양(陽)으로 치닫아 버리게 됩니다. 그러니 水의 물상은 작살이 나버리게 될 겁니다. 水의 물상? 뭐가 있을까요? 북방에 위치한 국가들의 몰락을 예상해볼 수 있을 것이고...생명의 근간인 水를 건드리게 되니 많은 생명들이 위협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午는 점심시간에 해당하는 시간이므로 산업, 납기를 지키는 일은 자꾸 중단, 단절사가 발생하게 될 것이고 많은 업종들의 생계가 문제가 생기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丙은 태양빛이자 만물을 공정하게 해주는 글자이므로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 법적인 일에서는 명명백백 잘못한 것들이 다 드러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午에는 드러내고 조명을 받는 글자이므로 문화, 예술, 교육 등에서의 발전이 따르게 될 것으로 보이고 시각에 많이 의존하는 분야인 AI의 발전도 기대해 볼만 합니다.  또한 午월(6월)은 장마철이 아닙니까? 장마철에는 저수지, 강물의 범람, 천재지변으로 인해 사유 재산의 위협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심하면 목숨을 잃기도 합니다. 그러니, 재수 없으면 나한테도 불가항력적인 큰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火가 이렇게나 강력하면 金의 물상도 몰락하게 됩니다. 그러니 서방의 국가들도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봅니다. 금을 녹여버리므로 금융에서도 큰 혁신, 변화가 발생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금속,...

[로운사주명리] 계수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계수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2025년 을사년은 계수일간에게는 천간 식신, 지지 정재가 됩니다. 정신적으로 그 동안 계획했던 일에 대한 일, 활동에 대한 고민이 따라오게 됩니다. 이미 계획했던 일에 대해서 고민하는 모습으로 즉흥과는 거리가 멀게 됩니다. 의식주에 대해서...활동력에 대해서...생각이 많은 시기가 됩니다. 그 동안 준비해왔던 일들을 현실로 실현하는 시기가 되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 주어진 일에 성실히 임하면서 재물을 차곡차곡 불리는 모습이 됩니다. 활동무대가 증가되고 재물의 출입이 좋아지는 상태가 됩니다. 천을귀인이 붙기 때문에 그 동안 골치아팠던 일의 해결, 귀인의 등장, 오랫동안 써먹을 아이템 등장, 부동산 및 계약운, 애인이 있는 사람은 배우자가 되기도 하고요. 남자에게는 결혼할 배우자가 등장하는 해이기도 합니다. 재관의 힘이 매우 왕성하기 때문에 재물이나 직장의 힘이 무척 강한 시기입니다. 그래서 계수일간은 巳를 매우 잘 쓰게 됩니다. 직장에서는 방해꾼이 사라지게 되므로 마음 편하게 돈벌이를 하게 됩니다. 

  • 년주가 寅午戌이 되면...

매우 열심히 의욕적으로 돈벌이에 열중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 와중에 의외의 혜택이나 보상, 보너스, 상여금이 따라오기도 합니다. 남자는 여자문제로 인한 추문이나 구설을 주의해야 하는 시기가 됩니다. 나의 치부가 외부로 까발려지기도 하므로 행동거지에 조심해야 하는 시기가 됩니다. 

  • 년주가 申子辰이 되면...

돈벌이를 위해서 새로운 곳, 가장 낮은 곳, 허름한 곳, 가장 끝자리에서 시작하는 시기가 됩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차근차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맨 땅에 헤딩하는 마음으로 하나씩 자기 손으로 이뤄가게 됩니다. 거드름을 피우다가는 낭패를 면치 못할겁니다. 

  • 년주가 巳酉丑이 되면...

자신의 의지로 새로운 진로, 새로운 자리에 가담하게 됩니다. 답답함이 사라지고 다소 홀가분한 마음으로 새로운 일에 가담, 시작을 하게 되는 시기가 됩니다. 

  • 년주가 亥卯未가 되면...

삼재의 시작이 되는데 자신의 의지가 아니라 외부조건에 따라 어쩔 수 없이 자리의 변화가 일어나게 됩니다. 계약의 종료, 이사, 권고사직, 대인관계, 생업수단 등 변화 때문에 수동적으로 움직이게 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