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명리학을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의 차이

 [로운사주명리] 명리학을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의 차이


역학을 알고 있으면 참 좋은게 많습니다. 미리 대비할 수도 있고 좋은 기회를 선취할 수도 있거든요. 저 같은 경우에는 투자에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명리학을 몰랐으면 제가 과연 이런 선택을 할 수 있었을까요~? 운이 어떻게 될지 보이니까 운을 믿고 활용한 것 뿐입니다.

명리학을 알게 되면 가까운 사람들의 앞날을 도와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위험한 것을 미리 알려주고 피할 수 있게 만들어주죠. 단점이 있다면 계속 연락이 온다는 귀찮음..? ㅋㅋ

만약에 지금 내가 뭘 해야 할지를 모르겠으면...생각보다 성과가 안나온다면... 명리학 공부를 추천합니다. 앞으로 올 기회를 잡기 위해서 명리학 공부에 내 시간을 투자하는 겁니다. 물론, 본업은 유지한 채로 명리학 공부를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살기가 점점 퍽퍽해질겁니다...나라가 매우 시끄럽고 어지럽습니다. 이럴 때는 내 생존이 가장 중요합니다. 명리학은 정확히 말하자면 생존을 위한 학문이기 때문에 반드시 배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올해는 호랑이의 해였고 내년에는 뱀의 해입니다. 뱀한테 콱 물리기 싫으면 공부열심히 하고 투자도 열심히 해야합니다. 그리고 하던 일 왠만하면 안바꾸는게 좋습니다. 巳에서는 庚이 장생하기 때문에 냉정하고 비정한 내년이 될겁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