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2026년인 丙午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

 [로운사주명리] 2026년인 丙午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내년 병오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午는 태양이 가장 높이 위치하는 시간이며 만물의 그림자가 가장 짧아지는 시간대가 되므로 어둠(陰)이 존재할수가 없는 순간이 됩니다. 비밀, 사기, 비리, 부정의 존재들이 만천하에 드러나는 해가 될 것이고 대중들의 앎이 따라오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丙午이니 완전한 불바다 해가 되어버립니다. 너도 알고 나도 아는 상태가 되어버린단 얘기죠. 지금처럼 음모론에 위치하거나 은폐중인 것들이 다 드러나게 될 것이라 봅니다. 午는 지장간도 丙 己 丁으로 음양이 극단인 양(陽)으로 치닫아 버리게 됩니다. 그러니 水의 물상은 작살이 나버리게 될 겁니다. 水의 물상? 뭐가 있을까요? 북방에 위치한 국가들의 몰락을 예상해볼 수 있을 것이고...생명의 근간인 水를 건드리게 되니 많은 생명들이 위협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午는 점심시간에 해당하는 시간이므로 산업, 납기를 지키는 일은 자꾸 중단, 단절사가 발생하게 될 것이고 많은 업종들의 생계가 문제가 생기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丙은 태양빛이자 만물을 공정하게 해주는 글자이므로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 법적인 일에서는 명명백백 잘못한 것들이 다 드러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午에는 드러내고 조명을 받는 글자이므로 문화, 예술, 교육 등에서의 발전이 따르게 될 것으로 보이고 시각에 많이 의존하는 분야인 AI의 발전도 기대해 볼만 합니다.  또한 午월(6월)은 장마철이 아닙니까? 장마철에는 저수지, 강물의 범람, 천재지변으로 인해 사유 재산의 위협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심하면 목숨을 잃기도 합니다. 그러니, 재수 없으면 나한테도 불가항력적인 큰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火가 이렇게나 강력하면 金의 물상도 몰락하게 됩니다. 그러니 서방의 국가들도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봅니다. 금을 녹여버리므로 금융에서도 큰 혁신, 변화가 발생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금속,...

[로운사주명리] 승부수를 띄우는 사주구조

 





[로운사주명리] 승부수를 띄우는 사주구조

타고난 사주가 안정주의를 지향하는 구조도 있고 투기를 지향하는 구조도 있습니다. 은행의 적금, 예금으로 차곡차곡 불리는 형태가 있는가 하면 주식, 코인같은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을 추구하는 사주도 있습니다. 코인을 하더라도 재산의 퍼센티지를 80%를 놓는 사람도 있고 20%만 넣는 사람도 있습니다. 선물거래를 하는 사람도 있고 초단타매매를 지향하는 사람도 있고 선물거래를 아예 안하거나 장투를 지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승부수를 띄우려면 우선 과감함이 있어야 하겠죠? 과감함...과단성..이것들은 십성으로는 정재보다는 편재에 해당됩니다. 신살로는 백호살, 괴강살, 양인살이 있어주면 됩니다. 대운에서 만나면 확률이 매우 높아지게 되고 그만큼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경험을 하게 돼요. 왜냐? 중간이 없거든요. 편재는 적금 , 예금같은 재물을 시시하고 따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운에서 편재, 백호, 괴강, 양인을 만나면 '못 먹어도 고' 를 외치게 됩니다. 그리고 진짜로 배팅을 크게크게 해먹게 되는데...성공하면 최소 대박이고 잘되면 초대박입니다. 대신에 안되면 쪽박이고 잘 안되면 초죽음입니다. 편재같은 경우에는 뒤에 신살들보다는 덜하긴해도 크게 벌고 크게 잃는 패턴은 똑같습니다.

그래서 우선, 원국에 편재, 백호살, 괴강살, 양인살이 내장되어있는지를 파악합니다. (양인살은 백호, 괴강보다는 좀 약합니다.) 그리고 대운에서 백호, 괴강이 왔는데?? 여기 마침 사주원국에도 백호, 괴강이 있네??!! 그럼 먹을 수 있는 양이 더욱 더 커지게 됩니다. 

대운에서 반짝 있는거랑 원래 사주원국에 있는 사람이랑은 그 잠재력이 천지차이입니다. 한번도 자전거를 타 본적 없는 사람에게 아무리 성능좋은 고가의 자전거를 타보라고 준다고 해도 그 사람이 갑자기 능숙하게 탈 수 없듯이... 원래 자전거를 능숙하게 잘 타던 사람에게 고 성능의 자전거를 주게 되면 그 결과값이 크게 달리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위험하니까 사전에 잘 알아보고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내 세운이 어떤식으로 흐르는가를 살펴보는게 중요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진술축미에는 천을귀인이 머물 수가 없기 때문에 이건 좀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