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재성의 기운이 오고있다?

 


[로운사주명리] 재성의 기운이 오고있다?

요즘은 참 뭐랄까? 쓸 말이 별로 떠오르질 않습니다. 그래서 현실세계의 제 이야기를 더 이어가볼까 합니다. 전 글에 이어서...제 기준 정관+화개살의 기운이 다 해가고 있습니다. 이제 곧 재성+겁살의 기운이 오고 있는데 실제로 12월에 현금이 크게 움직이기는 했네요. 아직은 재성이 꽃을 피울 때가 아니라서 (冠帶) 결과값은 흐지부지 되고 있습니다. 

2월 입춘이 지나고 나서야 진정한 재성의 기운이 꽃을 피우게 됩니다. 천을귀인까지 붙어먹었으니 크게 성취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요즘...재성의 기운이 도래해서인지 책이 영 손에 잘 잡히질 않네요^^; 블로그질도 예전같지 않고...아실분은 아시겠지만 학마운(學魔運)이 도래해서 마음이 붕붕 뜨기도 하고...암튼 그렇습니다. (비겁한 변명!!)

재성운이 코 앞에 와있으니 저 스스로가 돈벌이에 관심이 많아지고 세상 돌아가는 공부를 하는 중입니다. 인간이 참 간사하게도 운에 따라서 좌지우지 되는 걸 보면..더군다나 술사라고 칭하는 사람조차도 이렇게 팔랑팔랑 운에 쓸려가는 걸 보면 인간은 한없이 나약한 존재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긴 運은 우주의 에너지이니 인간은 먼지와도 같죠.

그렇다 하더라도 명리공부와 블로그, 상담 등 처음 마음 다잡고 하던 것은 계속 할겁니다. 올해는 참 할 일이 많습니다. 활동무대가 넓어지는 게 재성의 특징인데...관상..타로...하여튼 엄청 할 일이 쌓여 있습니다. 아직 젊으니 불붙어서 열심히 활활 의욕을 태워야죠!

저는 꼰대 술사들같이 엣~헴하면서 입만 나불거리지 않고 여태까지 터득한 것을 실제 현실세계에 적용해보려고 합니다. 백호대살 대운까지 붙었으니 이 때다 싶어서 승부수 걸었습니다. 뭐했는지는 안비밀이기는 한데...ㅋㅋ

어떻게 될지는 지켜보면 알겠죠^^..틀렸으면 제가 여태까지 공부한게 헛짓거리가 되지 않겠습니까~? 어차피 재성+천을귀인+백호대살이 아니었으면 승부수 안 걸었습니다. 명리학 배우려는게 다 이렇게 현실세계에서 써먹을려고 배우는거니까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