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12운성의 이해

 


[로운사주명리] 12운성의 이해


12운성은 명리의 꽃입니다. 포태법이라고도 부르는데 저는 입에 잘 안붙어서 12운성으로 부릅니다. 12운성을 제외하고 명리를 논할 수는 없습니다. 학파마다 다르지만 미신취급, 저급한 논리 취급을 하는 학파도 많습니다. 12운성은 에너지의 주기운동 생성-소멸까지의 과정을 담아냈습니다.

그런데 임상을 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게 맞는지 아닌지 직접 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12운성은 신수통변을 할 때 진가를 발휘하는데 정말 신기하게 잘 맞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의 세기, 강약의 정도를 나타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계수일간 여성이 卯년에 남자를 만났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남자는 정관의 12운성으로 목욕지 남자가 됩니다. 목욕이란 것은 과대포장, 사치, 과소비 등을 의미합니다. 

겉모습의 허결함을 감추고자 비싼 물건, 명품 등으로 눈속임을 하는 것이죠. 좋은 남자겠습니까?^^ 이처럼 12운성 하나 가지고 여러가지 추론이 가능합니다.

이런 12운성을 미신취급을 한다는 것은 군인이 총 놔두고 칼로만 싸우겠다는 소리랑 같습니다. 이렇게나 유용한데 말이죠~

12운성은 하나 하나씩 차례대로 업로드 해드릴 예정입니다. 12운성은 기본적으로 일간을 기준으로 보는 방법도 있고, 대운과 세운으로 나누어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간으로 보는 방법은 성격과 성향을 추론하는 것이 가능하고, 대운과 세운에서 일어나는 것은 실제 피부로 일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