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신강사주 신약사주 구분 방법



 [로운사주명리] 신강사주 신약사주 구분 방법


저는 신강사주와 신약사주를 보는 포인트가 있는데 무대를 장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느냐..? 를 봅니다. 그것을 제외하면 크게 중요하게 다루진 않습니다. '신강하면 좋다, 신약하면 나쁘다' 이런 말들은 하등 쓸데없는 말입니다. 

사주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는 궁금하실만한 내용이니 우선 신강, 신약사주의 조건을 보겠습니다. 신강사주가 되려면 지지에 비겁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인성이 있으면 신강하다고 하는데 인성은 나를 생해주는 성분이지 내가 주도하는 성분이 아닙니다.

포인트가 이해가 가시나요..? 내가 주체가 되는 것이 비겁입니다. 이 비겁은 천간에 있을 경우에는인정하지 않습니다. 오직 지지입니다. 

비겁의 자리는 년, 월, 일에 하나만 있어도 불약(不弱)하다고 봅니다. 그럼 두개 이상일때는? 신강하다고 봅니다. 세 개면 말 다했겠죠..?

시는 왜 빼냐하면, 말년의 자리이기도 하며 멀리 떨어진 외(外)적인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만약 비겁이 공망이 된다면 직업환경을 바꾸어야 합니다. 

비겁은 리더십, 지휘력, 장악력 등을 의미하는데 이게 공망이 되는것은 실체가 없는 장악력이란 의미입니다. 비겁은 나누어먹는 것을 말하는데 남들과 나누어먹는게 잘 안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럴 때는, 혼자서 모든 것을 주도하는 1인 사업형태가 좋습니다. 그럼 신약사주는 무엇이냐..? 남들과의 협업, 동업, 협력 등을 통해 결과물을 얻는 방식을 말합니다.

신약사주라고 해서 안좋은 게 아닙니다. 신약사주이면서 부자들이 많이 계십니다. 신강, 신약을 둘로 나누고 길흉을 가르는 것은 아직 명리를 덜 깨우친 사람입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