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오늘은 제 지인의 사주를 열어서 살펴보다가 내년부터 대운이 식신입묘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네요. 게다가 백호대살 대운이기도하고...다음에 만나게되면 방침을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거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식신입묘 이 놈은 아주 고약한 운세죠. 식신은 최소한의 기초생활력을 의미하는데 정말 최소한의 것까지 의미하기 때문에 먹고, 자고, 입고, 일하고의 활동력이 박살이 날 수 있는 위중한 문제를 뜻하기 때문입니다. 식신입묘 대운이 되면 일단 환경과 조건이 갖추어진다는 뜻이고 세운이 되면 해당 사건이 발생하는 식입니다. 그러므로, 식신입묘 대운에서 식신입묘 세운을 만나면 큰 일이 발생을 합니다. 보통은 몸으로 떼우는 일들이 발생을 합니다. 여러가지 발현이 일어나는데 이 일이 다 일어나지는 않고 제가 좀 쎄게 말하기는 했는데 꼭 이렇게 똑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관찰했던 바에 의하면 이 중에서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건강이 박살난다. (감기를 걸려도 몸이 이상하게 낫지를 않는다) 갑작스런 사고수로 다치거나 심하면 죽는다. 암이나 백혈병같은 매우 큰 질병에 걸린다. 세상살이에 피로감, 염증을 느껴서 극단적 선택을 한다. 우울증에 걸려 칩거생활을 한다. 반신불수가 되기도 한다. 사업이 망한다. 회사에서 잘려서 백수가 된다. 감옥을 간다. 병원에 장기간 누워있는다. 아랫사람, 수하인이 말썽을 일으킨다. 여자는 자식 문제로 아주 속을 썩는다. 남자는 장모님이 속을 썩인다. 그럼 이 거지같은 식신입묘 운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 원래 활인업자들은 식신입묘 운에서도 충격을 완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타인을 이롭게 하면서 자신에게 닥칠 살(殺)을 미리 덜어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의사의 경우 인성이 개박살난 놈이라고 해도 직접 수술행위를 집도하는 의사라면 면죄부를 얻게 됩니다. 좀 거지같죠?^^; 아니면 오늘 내일 하는 일이 항상 같고 조용한 직장생활을 하면 쬐끔 개운이 됩니다. 그마저도 안되면 일부러 자기가 사는 반경...

[로운사주명리] 사주 궁합 보는 방법

 [로운사주명리] 사주 궁합 보는 방법





사주에서 궁합을 자주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로 커플궁합, 애정궁합이 가장 많은데요. 사실 이 궁합도 용도별로 다양하게 쓸 수가 있습니다.

인간관계에서도 매우 요긴하게 사용할 수가 있고, 가족관계에서도 요긴하게 쓸 수가 있습니다. 궁합은 정통명리가 아니라고 인정하지 않는 술사들이 많지만 간지로 사주를 풀이하는 술사들은 궁합을 인정합니다. 왜냐? 실제로 잘 맞거든요^^

아무튼, 궁합으로 인간관계 파악이 매우 용이합니다. 직장상사와 나의 관계도 궁합으로 얼마든지 유추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실제로 저도 이 방법을 잘 써먹는데...신기하게도 실제 현실과 들어맞게 됩니다.

궁합을 보는 방법으로는 12신살이 매우 요긴하게 사용이 됩니다. 그리고 신약사주가 될 때 상대방이 나의 록지를 가지고 있는지? 천을귀인이 되는지? 공망이 되는지? 이런 것도 요긴하게 봅니다.

그러니까, 신살을 터부시하는 학파들은 궁합을 볼 수가 없습니다. 잘 인정도 안하겠지만 봐봤자 오행이나 육신으로 보는 정도고 통변이 풍부하게 나올 수가 없습니다.

12신살은 항상 기준점이 있어야만 발동이 됩니다. 그러니 궁합을 볼 때는 궁합을 보는 나의 기준점을 잡고 상대방이 가지고 있는 글자를 보게 됩니다.

궁합은 년주끼리 볼 수도 있고 월,일,시 다 따져서 봐도 됩니다. 그러나 가장 효율이 높은건 년주>일주>월주>시주 순이 됩니다.

가장 통변의 효율이 높은것은 년주가 됩니다. 커플궁합을 보려면 여기에 년주와 일주를 요긴하게 살펴봐야 하겠죠?

일주는 나의 사적공간이기 때문입니다. 커플은 서로의 사적 공간을 공유하기도 하기 때문에 어떤 행동방식을 취하는지를 일지를 통해 볼 수가 있기 때문이죠.

더 은밀한 영역(?)을 보고 싶으면 시주를 보면 됩니다.

일반 인간관계들은 띠로 살펴봐도 대략적으로 유추가 가능하게 됩니다. 더 디테일하게 보고 싶으면 일간끼리의 합을 따져보는 방법도 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