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사주원국에 살기가 강한 글자들



[로운사주명리] 사주원국에 살기가 강한 글자들


원국(지지기준)에 살기가 강한 글자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대표적으로는 4가지 정도 됩니다. 

1순위로는 寅이 됩니다. 寅의 동물은 호랑이로써 12지지 최강의 동물입니다. 그래서 옛날 술사님들은 '원국(주로 년주)에 寅이 있는 것만으로도 몸에 큰 흉터가 있다' 라고 통변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호랑이는 사냥감을 사냥할 때 피도 눈물도 없습니다. 신중하게 다가가서 확실한 찬스가 올 때 목덜미를 콱 물어버려서 잔인하게 사냥감을 물어 죽입니다. 호랑이는 단체 생활을 하지 않고 고독하게 혼자 다닙니다. 그런데 이것은 호랑이의 포스 때문에 주변에서 접근을 잘 하지 못하는 것이어서 그렇습니다. 능력 또한 출중하니 주변에서 시기, 질투를 사기도 하여 흉을 보거나 뒷담화를 자주 겪게 됩니다. 그래서 원국에 寅이 있으면 시비, 다툼, 갈등이 잘 생기게 됩니다. 원국에 寅이 있는 것만으로도 인생의 급변사가 잘 발생하게 됩니다. 寅이 있는것 만으로도 백호대살 한개 정도 위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석해도 무리가 아닙니다. 

2순위로는 申입니다. 원숭이를 상징하는 申은 신통방통한 재주를 지니기도 합니다. 가을을 상징하는 이 글자는 '숙살지기' 라고도 불리우며 단절, 이별을 상징하는 글자입니다. 이것은 실속을 위해서 과감하게 단도리를 치겠다는 이야기인데 맺고 끊음이 확실하게 되므로 이것을 못마땅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게 됩니다. 申이라는 글자는 차가운 금속을 의미하기도 하는데 이 금속은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물건이기도 합니다. 가공(밀링, 선반), 자동차 등 사람을 치어 죽일 수 있는 물건을 말하기도 합니다. 의리가 있지만 냉정하고 단호하고 짠돌이, 짠순이 기질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자기 실속을 잘 가져가기는 합니다. 장사꾼한테 있으면 곧잘 사용합니다. 그러나, 너무 실속만 따지고 들다가는 나중에 주변사람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3순위로는 戌입니다. 戌이라는 것은 그 자체로 백호대살, 괴강살이 앉는 자리입니다. 그러므로, 인생의 급변사나가 잘 발생하기도 합니다. 戌역시 실속을 의미하는 글자이므로 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戌을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타격운동(격투기, UFC 등)이나 스포츠(야구, 축구 등)와 관련이 있기도 합니다. 戌의 상징동물은 개입니다. 개는 우직하고 충성심이 많은 동물이지만, 자기 주인에게 위해를 가하는 사람이나 동물은 콱 물어서 놔주질 않습니다. 설령 자기보다 강한 동물이라도 말이죠. 아니면 광견병에 걸리거나 해서 물어버리면 절대 놔주는 법이 없습니다. 이 살기를 잘못 사용하면 정말 남에게 폭력을 휘두르기도 합니다. 가정폭력, 학교폭력, 제자나 후배에게 폭행을 휘두르는 사람에게 있기도 합니다.

4순위로는 巳입니다. 동물로는 뱀을 상징하기 때문에 성질이 나면 물어버려서 맹독을 주입합니다. 지장간으로는 금기운 庚이 있으므로 속 안으로는 냉정한 구석이 있습니다. 그래서 볼장 다보게 되면 언제 그랬냐는듯이 훽 돌아서기도 합니다. 巳는 예절을 따지고 노인공경을 잘하는 글자이기도 하지만 그것이 진짜 속에서 우러나와서 하는 것이라기보다는 마땅히 해야 하니까 하는 느낌입니다. 巳라는 글자 자체가 예민하고 짜증이 많은 글자인데 巳酉丑이 전부 다 그렇습니다. 성질을 내면 폭발적으로 내버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상대방의 마음에 비수를 꽂는 말을 하기도 하고 상처주는 말을 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