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사주 이성운에 '이것' 이 있으면 좋다


[로운사주명리] 

사주 이성운에 '이것' 이 있으면 좋다

이성운은 많은 사람들의 숙제이며 고민인 부분입니다. 어쨌든 사주에서는 결혼을 가장 중요하게 보기 때문입니다. 결혼을 해서 어떤 상대를 만나느냐에 일지가 작동하기 시작하며 누굴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의 2막이 열리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사람마다 타고난 이성운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누군가는 가만히 있어도 이성이 꼬이는 사주가 있는 반면에 누군가는 아무일도 안 일어나기 마련입니다. 

이성을 만나는것과 오래 인연을 유지해서 꽃을 피우는 것도 완전히 다른 이야기죠. 잘나가는 남자를 만나서 결혼을 하더라도 오랜 배필이 될 수 있느냐? 굉장히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것은 사주에 남자는 관성 여성은 재성이 있느냐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 됩니다. 

재성과 관성 외에도 이성운을 여는 중요한 글자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성운으로는 오행적으로 접근해보면 수기운이 필요합니다. 수기운이라는것은 결국 화기운의 가장 반대쪽에 위치한 기운입니다. 

火라는 것은 드러내고 발산하는 오행인 반면에 水라는 것은 감추고 수렴하는 글자입니다. 시간으로는 대낮과 한밤중의 시간이 됩니다.

역사(?)가 이루어지는 것은 껌껌한 시간, 안보이는 시간, 한밤중에 일어나게 됩니다. 이 시간에 은밀한 행위가 일어나게 됩니다. 

글자로는 천간보다는 지지를 중점적으로 봅니다. 지지 어디든지 申子辰 글자가 있으면 이성과 접촉할 기회가 많이 있고 남자같은 경우에는 이성의 덕을 많이 볼 수 있게 됩니다.

申子辰중에 한 글자만 있어도 됩니다. 그 중에서도 子가 있으면 육신이 관성, 재성이 없더라도 이성운과 성행위 인자가 따라오게 됩니다. 운에서 다른 글자가 들어오면 삼합이 되기 때문에 더 이성운이 올라가게 됩니다.

만약에 지지에 申子辰 글자가 전부 다 있게 되면...당연히 이성운이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여성은 申子辰을 잘 사용하기가 까다롭기는 하지만 이성운에 있어서는 플러스가 됩니다. 

아무리 여자 팔자에 관성이 있더라도 스무스하게 넘어가려면 申子辰의 기운이 필요합니다. 결정적인 애정사에 관여하는건 수기운이 있으면 유리하거든요.

남자는 申子辰을 매우 반기게 되며 잘 사용하게 됩니다. 여자 형제, 어머니, 동료, 친구, 애인의 덕을  잘 보게 됩니다. 여자덕을 잘 보게 되므로 육신이 뭐가 오던지간에 여자덕을 잘 본다는 건 변함이 없습니다.

이것이 남용되면 바람기로 이어지기도 하고 애정사가 다발하여 다른 살림으로 넘어가는 경우도 생기기는 하지만 어디까지나 자신의 의지로 안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 

申子辰이 아예 없어도 문제가 됩니다. 하늘을 봐야 별을 따는 건데... 진도를 나가야 하는데...아무리 주변에 남자나 여자가 있어도 내 인연을 당겨오기가 어렵게 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