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좋은 사주란 무엇일까?

 


[로운사주명리] 좋은 사주란 무엇일까?


사람은 누구나 저마다 다른 팔자를 타고 태어납니다. 누군가는 한쪽 오행이 쏠린 채로 태어나기도 하고 누구는 골고루 다 가진 채로 태어나기도 하죠. 누군가는 충, 형, 백호대살, 괴강살, 양인살을 타고 나기도 하고요?

택일을 하는 이유도 좋은 날짜(사주)를 받기 위해서...의뢰를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보면 확실히 길흉이 존재하는 것만 같습니다. 마치 좋은 팔자, 나쁜 팔자를 타고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 활용하기 나름입니다. 정해진 것은 없죠. 삶을 살기에 어느정도 유리한 팔자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하지만 어떤 사주던지간에 활용하기 나름입니다. 특히, 살기가 강한 사주나 음양편중이 되었다고해서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TV속의 잘나가는 연예인들 대부분이 음양편중 사주가 많다는 것을 아실랑가 모르겠습니다.^^의사들 사주에도 양인살, 백호대살이 많은걸 아시나요? 다 활용하기 나름입니다. 

아무튼...여기서 일반적으로 좋다고 하는 팔자는 과연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저 로운이 생각하기에 좋은 팔자란...?

저라면 이렇게 할 것 같습니다. 제일 좋은 사주는 음양이 골고루 균형있게 잡힌 사주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재(財) 관(官)을 가장 중요시하게 여깁니다. 재와 관은 남성과 여성을 말하기도 하고 재물, 직장, 노동을 할 수 있는 터전을 말합니다. 

그래서 재와 관을 놓고 이것을 받쳐줄 인성과 식상이 필요합니다. 재와 관만 있게되면 아주 불안정합니다. 마치 외줄타기를 하는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벌면 한순간에 다 날려먹을 수 있고...승진을 해도 한계가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뭐든지 골고루 포진되어 있는 사주가 좋습니다.

특히 년월을 필두로 관인상생, 식상생재가 형성되면 더욱 좋겠죠? 여기에 형,충,공망,원진이 없으면 좋습니다. 음양이 골고루 형성이 되어있으면 삶에 있어서 우여곡절이 적게되고 극단적으로 떨어지지도 않게 됩니다. 

월에 천을귀인이나 문창귀인이 있어도 참 좋을 것 같네요. 그러니, 여기서 자기가 노력한 만큼 성취도 안정적으로 가져갈 수 있게 될 거고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