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오늘은 제 지인의 사주를 열어서 살펴보다가 내년부터 대운이 식신입묘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네요. 게다가 백호대살 대운이기도하고...다음에 만나게되면 방침을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거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식신입묘 이 놈은 아주 고약한 운세죠. 식신은 최소한의 기초생활력을 의미하는데 정말 최소한의 것까지 의미하기 때문에 먹고, 자고, 입고, 일하고의 활동력이 박살이 날 수 있는 위중한 문제를 뜻하기 때문입니다. 식신입묘 대운이 되면 일단 환경과 조건이 갖추어진다는 뜻이고 세운이 되면 해당 사건이 발생하는 식입니다. 그러므로, 식신입묘 대운에서 식신입묘 세운을 만나면 큰 일이 발생을 합니다. 보통은 몸으로 떼우는 일들이 발생을 합니다. 여러가지 발현이 일어나는데 이 일이 다 일어나지는 않고 제가 좀 쎄게 말하기는 했는데 꼭 이렇게 똑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관찰했던 바에 의하면 이 중에서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건강이 박살난다. (감기를 걸려도 몸이 이상하게 낫지를 않는다) 갑작스런 사고수로 다치거나 심하면 죽는다. 암이나 백혈병같은 매우 큰 질병에 걸린다. 세상살이에 피로감, 염증을 느껴서 극단적 선택을 한다. 우울증에 걸려 칩거생활을 한다. 반신불수가 되기도 한다. 사업이 망한다. 회사에서 잘려서 백수가 된다. 감옥을 간다. 병원에 장기간 누워있는다. 아랫사람, 수하인이 말썽을 일으킨다. 여자는 자식 문제로 아주 속을 썩는다. 남자는 장모님이 속을 썩인다. 그럼 이 거지같은 식신입묘 운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 원래 활인업자들은 식신입묘 운에서도 충격을 완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타인을 이롭게 하면서 자신에게 닥칠 살(殺)을 미리 덜어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의사의 경우 인성이 개박살난 놈이라고 해도 직접 수술행위를 집도하는 의사라면 면죄부를 얻게 됩니다. 좀 거지같죠?^^; 아니면 오늘 내일 하는 일이 항상 같고 조용한 직장생활을 하면 쬐끔 개운이 됩니다. 그마저도 안되면 일부러 자기가 사는 반경...

[로운사주명리] 상관대운 특징, 상관대운 주의할 점

 


[로운사주명리] 상관대운 특징, 상관대운 주의할점

  • 상관대운 특징

상관은 일간의 기운을 밖으로 방출하는 식신과 상관 두가지 성분 중의 하나를 말하는데요. 보통 사흉신이라고 해서 상관은 사흉신 중에 하나로 분류가 됩니다. (편관, 편인, 겁재, 상관) 왜 사흉신 중에 하나일까...옛날에는 정관을 가장 높이 쳐주었으므로 관을 극하는 식상 중에서도 상관은 천덕꾸러기 그 자체 였거든요. 

상관이 대운이 되면 일단 일간이 매우 자유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식상은 에너지를 방출하는 기운이므로 통제를 당하기보다는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일을 벌이는 기운이 있거든요. 

식신은 변폭이 적으면서 꾸준히 순일한 기운을 방출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변동이 적은 편이고 안정적이거든요. 그래서 식신이 대운으로 오면 먹고 사는 문제에서는 별 걱정이 없게 됩니다. 손재수도 적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식신과 재성을 보면 좋아라하지만 상관이 오면 흉한게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상관대운이 되면 여자들에게는 남자(관성)를 밀어내는 기운이 됩니다. 

그러므로, 남자를 별 신경을 쓰지 않거나 남자덕을 보기가 어렵게 됩니다. 상관은 자식 글자이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남자를 우선순위에서 별 신경도 안쓰게 되고 '기르던 개만도 못하다...남자의 순위가 기르는 개 다음 3순위??' 이런 식으로 말하기도 합니다..ㅠㅠ 

그러므로, 남편이랑 크게 다투기도 하고 남자가 집 밖으로 나다니기도 해요. 상관대운이 되면 명주는 여러가지 일을 벌이고 싶어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수하인을 무리하게 늘리거나 확장을 하게 되는데 즉흥적이고 무계획적이므로 손재수가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결국에는 크게 실패를 해서 되돌리기가 어려울 수가 있게 됩니다. 지점을 무리하게 늘리다가 결국에는 크게 망하기도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대기업에 다니는 사람의 경우? 자리에서 물러남이 발생하게 되거나 변방이나 한직으로 물러나게 됩니다. 

이럴 경우 해외의 지사장, 공장장, 변방의 수장 자리로 물러남으로써 오히려 위에 누가 없고 대장자리를 맡을 수 있게 되므로 꼭 나쁘다고는 할 수가 없는 부분이에요~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특히 주의해야 하는 운세가 되므로 수하인을 갑자기 늘린다던가...무리한 확장은 절대 금물입니다. 그런데 운의 작용은 매우 강력하므로 결국에는 그런 생각에 빠지게 되는 것이 문제죠.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