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2026년인 丙午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

 [로운사주명리] 2026년인 丙午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 사색의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내년 병오년은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午는 태양이 가장 높이 위치하는 시간이며 만물의 그림자가 가장 짧아지는 시간대가 되므로 어둠(陰)이 존재할수가 없는 순간이 됩니다. 비밀, 사기, 비리, 부정의 존재들이 만천하에 드러나는 해가 될 것이고 대중들의 앎이 따라오게 되리라 생각합니다. 丙午이니 완전한 불바다 해가 되어버립니다. 너도 알고 나도 아는 상태가 되어버린단 얘기죠. 지금처럼 음모론에 위치하거나 은폐중인 것들이 다 드러나게 될 것이라 봅니다. 午는 지장간도 丙 己 丁으로 음양이 극단인 양(陽)으로 치닫아 버리게 됩니다. 그러니 水의 물상은 작살이 나버리게 될 겁니다. 水의 물상? 뭐가 있을까요? 북방에 위치한 국가들의 몰락을 예상해볼 수 있을 것이고...생명의 근간인 水를 건드리게 되니 많은 생명들이 위협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午는 점심시간에 해당하는 시간이므로 산업, 납기를 지키는 일은 자꾸 중단, 단절사가 발생하게 될 것이고 많은 업종들의 생계가 문제가 생기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丙은 태양빛이자 만물을 공정하게 해주는 글자이므로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 법적인 일에서는 명명백백 잘못한 것들이 다 드러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午에는 드러내고 조명을 받는 글자이므로 문화, 예술, 교육 등에서의 발전이 따르게 될 것으로 보이고 시각에 많이 의존하는 분야인 AI의 발전도 기대해 볼만 합니다.  또한 午월(6월)은 장마철이 아닙니까? 장마철에는 저수지, 강물의 범람, 천재지변으로 인해 사유 재산의 위협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심하면 목숨을 잃기도 합니다. 그러니, 재수 없으면 나한테도 불가항력적인 큰 일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火가 이렇게나 강력하면 金의 물상도 몰락하게 됩니다. 그러니 서방의 국가들도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봅니다. 금을 녹여버리므로 금융에서도 큰 혁신, 변화가 발생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금속,...

[로운사주명리] 상관대운 특징, 상관대운 주의할 점

 


[로운사주명리] 상관대운 특징, 상관대운 주의할점

  • 상관대운 특징

상관은 일간의 기운을 밖으로 방출하는 식신과 상관 두가지 성분 중의 하나를 말하는데요. 보통 사흉신이라고 해서 상관은 사흉신 중에 하나로 분류가 됩니다. (편관, 편인, 겁재, 상관) 왜 사흉신 중에 하나일까...옛날에는 정관을 가장 높이 쳐주었으므로 관을 극하는 식상 중에서도 상관은 천덕꾸러기 그 자체 였거든요. 

상관이 대운이 되면 일단 일간이 매우 자유로움을 느끼게 됩니다. 식상은 에너지를 방출하는 기운이므로 통제를 당하기보다는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일을 벌이는 기운이 있거든요. 

식신은 변폭이 적으면서 꾸준히 순일한 기운을 방출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변동이 적은 편이고 안정적이거든요. 그래서 식신이 대운으로 오면 먹고 사는 문제에서는 별 걱정이 없게 됩니다. 손재수도 적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식신과 재성을 보면 좋아라하지만 상관이 오면 흉한게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상관대운이 되면 여자들에게는 남자(관성)를 밀어내는 기운이 됩니다. 

그러므로, 남자를 별 신경을 쓰지 않거나 남자덕을 보기가 어렵게 됩니다. 상관은 자식 글자이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남자를 우선순위에서 별 신경도 안쓰게 되고 '기르던 개만도 못하다...남자의 순위가 기르는 개 다음 3순위??' 이런 식으로 말하기도 합니다..ㅠㅠ 

그러므로, 남편이랑 크게 다투기도 하고 남자가 집 밖으로 나다니기도 해요. 상관대운이 되면 명주는 여러가지 일을 벌이고 싶어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수하인을 무리하게 늘리거나 확장을 하게 되는데 즉흥적이고 무계획적이므로 손재수가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결국에는 크게 실패를 해서 되돌리기가 어려울 수가 있게 됩니다. 지점을 무리하게 늘리다가 결국에는 크게 망하기도 합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대기업에 다니는 사람의 경우? 자리에서 물러남이 발생하게 되거나 변방이나 한직으로 물러나게 됩니다. 

이럴 경우 해외의 지사장, 공장장, 변방의 수장 자리로 물러남으로써 오히려 위에 누가 없고 대장자리를 맡을 수 있게 되므로 꼭 나쁘다고는 할 수가 없는 부분이에요~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특히 주의해야 하는 운세가 되므로 수하인을 갑자기 늘린다던가...무리한 확장은 절대 금물입니다. 그런데 운의 작용은 매우 강력하므로 결국에는 그런 생각에 빠지게 되는 것이 문제죠.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