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통변은 논리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로운사주명리] 통변은 논리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 논리적인 통변이란...


통변은 논리적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없는 말을 지어낼 필요도 없어요. 예를 들어 대운에서 인성이 장생한다...뭐라고 통변하실건가요? 장생은 12운성으로 봤을 때 긍정적인 성분이 됩니다. 하지만 이제 새롭게 태어난 아기같은 수준입니다. 하지만 꾸준하다는 '핵심' 워드를 이해하시면 좋습니다. 

이걸 뭐라고 이해하면 좋을까요? 인성이 장생한다...꾸준하다..? 대운에서 만났을 때와 세운에서 만났을 때를 한번 비교해보자구요. 대운은 10년의 기운을 말합니다. 10년은 꽤 긴시간이죠. 인생이 바뀌기에 충분한 시간이 됩니다. 장생은 지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성이 장생한다는 것은 써먹을 수 있는 공부, 학업, 문서, 파이프라인, 이권, 면허, 임대료 등이 꾸준히 성장 지속된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므로, 상당히 반가운 일이 되겠죠? 하지만 세운은 고작 1년짜리입니다. 이 기간에 뭐 성장할 시간이 되겠나요? 

미약한 수준의 파이프라인 수익을 기대한다거나 학업을 꼼지락꼼지락 준비한다는 이야기로 이해하면 됩니다. 그리고, 운이 끝나게 되면 바람처럼 사라져버리게 됩니다. 월운은 뭐 말할 것도 없겠죠? 

다른 예시를 들어보자면...학생에게 정관, 직장인에게 정관, 사업자에게 정관, 노인에게 정관, 여성에게 정관 다 다르게 됩니다. 학생에게 정관은 무엇일까요? 학생에게 폼을 잡는 운...명예를 잡는 운...감투를 잡는 운...한번 무엇이 있을까 생각해보시면 됩니다. 

학급에서 반장이 된다거나 좀 더 낮으면 부반장쯤 되겠고...아주 잘된되면 전교회장이 되겠죠? 여학생에게는 남자에게 잘 보이려는 운이되니 거울보고 앞머리 다듬는(외모에 신경쓰는) 운이 됩니다. 학업은 조금 뒷전이 되겠죠. 직장인에게 정관은 무엇이겠습니까? 직장인이 자랑할 만한 일거리, 명예가 생기는 이벤트를 떠올려보시면 됩니다. 

승진이벤트거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쳐서 공로를 인정받거나...회사내에서 일을 잘한다고 상장을 받아서 월급이 올라 한껏 어깨가 으쓱해지는 것 등등...연상법을 통해서 대입해보는 것으로 인식하면 됩니다. "관성운 = 승진운" 이딴 식으로 이해하면 평생 통변이 안 늘게 됩니다.

그냥 있는 그대로 보면 됩니다. 종합판단, 짬뽕판단해서 없는 말을 지어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