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연애운에 관성, 재성이 없으면..?



 [로운사주명리] 연애운에 관성, 재성이 없으면..? 


  • 남자는 재성, 여자는 관성

사주팔자를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이라면...남성에게는 재성(여자), 여성에게는 관성(남자)이라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 사실일 것입니다. 사주간명을 하다보면 팔자에 무재나 무관사주는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주로 연애운이나 이성운을 물어보십니다. (천간에도 없으면 무재, 무관사주가 됩니다) 

재성이나 관성은 결국에는 '종착지점'이 되며 열매나 결실을 의미합니다. 아무리 이성운의 기운이 오거나 분위기 환경이 조성된다고해도 팔자에 재성이나 관성이 없으면 결국에는 열매를 맺기가 어렵습니다. 남자를 기준으로 사주 원국에 재성이 없으면 두번째 관점으로는 관성의 유무를 따지게 됩니다.

관성은 자식을 의미하게 되기 때문인데요. 자식은 혼자서 낳을 수가 없기 때문에 이성운이 간접적으로 있다고 보게 되는 것입니다. 여자 팔자도 마찬가지가 되겠죠? 여자는 식상이 있으면 관성의 대체적 요소로 봅니다.

예를 들어, 남자 팔자에 水기운 식상이 과다하고 재성이 없으면 이 여자 저 여자 관리하려고 들거나 한 여자에 정착이 어렵습니다. 결국에는 이성적 호기심에 이 여자 저 여자 건드려보고 짧게짧게 만남과 헤어짐의 반복으로 한 사람에게 정착이 어렵습니다.

재성과 식상이 혼잡되어 있어도 문제인데요. 재성과 식상이 혼잡되어 있다면 여자를 다루는 스킬이 남다릅니다. 이곳 저곳 기웃기웃거리거나 양다리 삼다리도 걸칠 수 있다는 말이예요. 

여자 팔자로는 관성이 없고 식상이 발달해있으면 연애사가 다발하거나 금세 흥미를 잃기가 쉽고 남자에 대해 크게 관여하지 않습니다. 남자가 없더라도 그만? 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살게 됩니다.

하지만, 운에서 이성운을 자극할 경우에는 마음이 갈대처럼 흔들리게 됩니다. 갈팡질팡 하면서 "나도 이제 남자(여자)를 만나봐야 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고 실제 이성에 대한 마음이 커지게 됩니다.

실제 행동이나 액션은 지지를 기준으로 보면 되고, 천간에는 그러한 마음가짐(정신)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대운에서 관성이나 재성이 들어왔다면 계속해서 이성운이 작동하게 됩니다. 세운에서 다시 한 번 작동할 경우에는 연애로 넘어갈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결국 지속성을 따지려고 한다면 반드시 원국에 관성이나 재성이 있어야 합니다. 운이 지나가버리면 해당 기운이 사라져버리기 때문이죠.

아니면 안보이는(감추는)환경방식을 사용하거나 떨어져 있으면서 지내는 형태로 쓰거나 해야 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