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사주는 직관적으로 해석하라




 [로운사주명리] 
사주는 직관적으로 해석하라


통변은 논리적이어야 합니다. 없는 말을 지어낼 필요가 없습니다. '천을귀인과 공망이 합쳐지면 귀인의 효과가 30프로만 나온다' 이런 짬뽕논리로 보는게 아닙니다.


○乙○○

○亥申○  申년


정관운입니다. 그리고 천을귀인 운이면서 공망도 같이 작동하게 됩니다. 이걸 짬뽕식으로 해석하면 정관도 있고 천을귀인도 있고 공망도 있으니 종합하면 각각 30퍼센트만 작동한다고 해석하실 건가요?ㅋㅋㅋ

실제로는 전부 각각 일어나게 됩니다. 정관은 정관대로 공망은 공망대로 귀인은 귀인대로 작동합니다. 정관운이니 사업자라면 명함을 멋들어진 것으로 새로 파서 어깨가 으쓱해진다거나 미취업자에게는 취업운이 될 것입니다. 소수의 난 사람들은 건물을 사기도하고 삐까번쩍한 자동차를 구입하기도 할 것입니다.

그런데 공망이 있으니 한번에 처리되는 법이 없고 여러 번 애를 먹어야 성취가 될겁니다. 되기는 되는데 빙~~돌아가야 한다는 거죠. 

천을귀인이니 좋은 사업 아이템이나 유리한 조건의 계약 기회가 오기도 하고 실제 귀인을 만나기도 합니다. 오래도록 인연을 이어갈 사람을 만나기도 합니다.

이것이 전부 다 일어나게 됩니다. 공망이 섞여서 등급이 낮은 귀인이 온다거나 고작 1~2년짜리 아이템을 얻는다거나 이런게 아니라는 겁니다. 이해가 가시겠죠~~?

그냥 보이는 대로 해석하면 됩니다. 낫놓고 기역자도 모른다는 말이 있듯이 앞에 있는 것을 그대로 보고 해석하면 되는건데 굳이 애써 새로운 그림을 그려낼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