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무시무시한 흉살들...

 


[로운사주명리] 무시무시한 흉살들...


  • 나쁘기만 한 흉살은 없다

사람들은 공포적인 것이나 자극적인 것들, 위험한 것들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주에서도 예외가 될 수는 없겠죠? 제 블로그를 봐도 흉살이라고 알려진 것들이 조회수가 잘 나오는 편입니다 ^^; 하여튼, 흉살이라는 것은 강한 압력과 폭발력을 동반하기 때문에 인생에서 급변화를 몰고 다니는 요소들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무섭다고 하는 흉살들도 잘 다루면 능력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칼이라는 물건 자체는 사람을 죽일수도 있고 살릴 수도 있는 물건입니다. 우리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건이기도 하죠. 요리를 하는데에도 쓰이고 가공을 하는 데에도 요긴하게 사용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칼은 잘못 쓰면 흉기가 되기도 해요. 이건 칼이 나쁜 걸까요~ 아니면 사용자가 잘못 하는걸까요? 이걸 잘 생각해봐야 합니다. 누군가는 칼을 잘 사용해서 사람을 살리는 의사가 되어 오히려 부와 명예를 얻기도 합니다.

불이나 전기도 마찬가지입니다. 불이나 전기는 잘 쓰면 우리 삶에서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함과 이득을 가져다 주지만 잘못 다루게 되면 대형사고입니다. 특히, 전기사고는 최소 사망입니다. 그렇다고 우리가 불과 전기 없이 살 수가 있습니까? 

이건 흉살도 마찬가지입니다. 얘네들도 잘 쓰면 조심히 다뤄야 하는 것만큼 폭발적인 이득을 가져다주기도 합니다. 사주에서 흉살이라고 치는 것들은 크게 보면 백호대살, 괴강살, 양인살, 형살, 충살, 격각살, 원진귀문, 천라지망, 공망, 겁살, 재살, 천살, 육해살 등인데 항상 나쁘기만 한 신살들은 없습니다. 

천라지망도 사용방법이 까다로울 뿐이지 마냥 방법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요즘은 모르겠는데 예전에는 이런 걸로 일반인들을 위협? 하는 용도로 쓰기도 했습니다. 피를 봐야 하는 백호대살이 혈광지사니 뭐니.. 백호대살이 무서운건 맞습니다. 

없는 사람들보다 인생에서 급변동을 만날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얘네들을 잘 다루면서 함께 갈 것이냐...아니면 제압당해서 빌빌 기어다닐 것이냐...이건 사용하는 사람의 마음가짐과 행동력에 달려있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