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게을리 하지 않으면 기회는 온다




 [로운사주명리] 게을리 하지 않으면 기회는 온다


인생은 돌고 돈다는 말 들어보셨죠? 사주팔자에서도 그 말은 일맥상통합니다. 누구나 사람은 일정한 음양 주기운동을 합니다. 

그 말은 어느 때는 재성운이 왔다가고 인성, 비겁, 관성, 식상의 운이 왔다가 간다는 말을 뜻하거든요. 그러니 현재 재성의 운에서 인성의 일을 하면 성취가 안된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그런데 인성의 일은 장시간의 숙성 기간을 필요로 합니다. 인성의 일을 하루하루 조금씩 조금씩 쌓아올리다가 보면 현재는 그 실익이 미미할지라도 나중에 인성운이 오게 되면 포텐이 터져버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현재 하고 있는 공부나 파이프라인이 있다면 조금씩 쌓아올려보세요. 나중에 그것들이 엄청난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우주는 음양운동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지금이 어두컴컴한 한밤중일지라도 계속 정진하다가 보면 볕이 뜨면서 나에게도 기회가 오게 됩니다. 

원래 평생 안좋은 일 없고 평생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일어나지 않습니다. 우주는 그렇게 설계되지 않았거든요. 

항상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서 끈기를 가지고 우직하게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아직 부족한게 많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운이 오리라는걸 이미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좋은 운이 오기도 하고요^^ 뭐든지 꼴랑 1-2년하다가 때려칠거면 시작도 안 하는게 낫습니다. 오히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조금 하다가 관두니까 조금 노력하면 성취와 보상이 따라오게 될겁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