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오늘은 제 지인의 사주를 열어서 살펴보다가 내년부터 대운이 식신입묘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네요. 게다가 백호대살 대운이기도하고...다음에 만나게되면 방침을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거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식신입묘 이 놈은 아주 고약한 운세죠. 식신은 최소한의 기초생활력을 의미하는데 정말 최소한의 것까지 의미하기 때문에 먹고, 자고, 입고, 일하고의 활동력이 박살이 날 수 있는 위중한 문제를 뜻하기 때문입니다. 식신입묘 대운이 되면 일단 환경과 조건이 갖추어진다는 뜻이고 세운이 되면 해당 사건이 발생하는 식입니다. 그러므로, 식신입묘 대운에서 식신입묘 세운을 만나면 큰 일이 발생을 합니다. 보통은 몸으로 떼우는 일들이 발생을 합니다. 여러가지 발현이 일어나는데 이 일이 다 일어나지는 않고 제가 좀 쎄게 말하기는 했는데 꼭 이렇게 똑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관찰했던 바에 의하면 이 중에서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건강이 박살난다. (감기를 걸려도 몸이 이상하게 낫지를 않는다) 갑작스런 사고수로 다치거나 심하면 죽는다. 암이나 백혈병같은 매우 큰 질병에 걸린다. 세상살이에 피로감, 염증을 느껴서 극단적 선택을 한다. 우울증에 걸려 칩거생활을 한다. 반신불수가 되기도 한다. 사업이 망한다. 회사에서 잘려서 백수가 된다. 감옥을 간다. 병원에 장기간 누워있는다. 아랫사람, 수하인이 말썽을 일으킨다. 여자는 자식 문제로 아주 속을 썩는다. 남자는 장모님이 속을 썩인다. 그럼 이 거지같은 식신입묘 운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 원래 활인업자들은 식신입묘 운에서도 충격을 완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타인을 이롭게 하면서 자신에게 닥칠 살(殺)을 미리 덜어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의사의 경우 인성이 개박살난 놈이라고 해도 직접 수술행위를 집도하는 의사라면 면죄부를 얻게 됩니다. 좀 거지같죠?^^; 아니면 오늘 내일 하는 일이 항상 같고 조용한 직장생활을 하면 쬐끔 개운이 됩니다. 그마저도 안되면 일부러 자기가 사는 반경...

[로운사주명리] 경금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경금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경금일간에게 을사년은 재물에 대한 고민과 나의 활동무대에 대한 걱정들이 지배하게 됩니다. 어찌보면 집착으로까지 발전될 정도로 재물과 활동무대에 대한 걱정이 생기기도 합니다. 육친적으로는 남녀 공통적으로 아버지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합니다.

남자에게는 정신적으로 사랑하는 여자가 생기기도 하는 시기이면서 지지에 申이 있으신 분들은 상대방과 연인관계까지 발전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 밖에 현실적으로 대면하는 상황은 난이도가 높은 미션들을 해결해야 하는 입장이며 일복에 치여 시달리기도 합니다. 

여자에게는 정신적으로 사랑하는 남자가 생기기도 하면서 남자운이 들어오는 상황이 됩니다. 경금일간 남자보다 이성운이 더욱 높습니다. 

남녀 공통적으로 내년에는 타인과의 불화나 구설수를 요주의해야 하는 시기가 되는데 심하면 법적분쟁까지 휘말릴 수 있으므로 말조심, 행동거지 조심해야 합니다. 법적분쟁으로 가면 매우매우 골치아파지게 되므로 절대적으로 이런 상황은 피해야 합니다.

법적 분쟁에 이미 휘말린 사람들은 돈이 많이 깨지거나 불합리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건강이 기울어지며, 특히 스트레스 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주어야 하는 시기가 됩니다. 사고수, 낙상수를 주의해야 하는 내년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지지에 申이 있는 분들은 건강에 각별히 주의해야 되겠습니다.

사업자에게는 아주 까다로운 거래처가 생기는데 나에게 부당하거나 무리한 요구를 하기도 하면서 괴롭힘을 당할 수 있으니 이런 점은 참고하셔야 합니다. 

돼지띠, 토끼띠, 양띠는 삼재가 걸리는 시기이므로 급작스러운 이동수, 변동수가 생기는데 그 과정에서 고통스러운 상황이 동반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지에 편관이 걸려있기 때문에 상당히 압박감을 느끼면서 급작스러운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능력자들은 이 시기에 크게 변화를 모색하기도 하므로 평소에 준비를 많이 했거나 노력을 많이 한 사람에게는 큰 기회가 될 수 있는 2025년이 되겠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