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승부수를 띄우는 사주구조

 





[로운사주명리] 승부수를 띄우는 사주구조

타고난 사주가 안정주의를 지향하는 구조도 있고 투기를 지향하는 구조도 있습니다. 은행의 적금, 예금으로 차곡차곡 불리는 형태가 있는가 하면 주식, 코인같은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을 추구하는 사주도 있습니다. 코인을 하더라도 재산의 퍼센티지를 80%를 놓는 사람도 있고 20%만 넣는 사람도 있습니다. 선물거래를 하는 사람도 있고 초단타매매를 지향하는 사람도 있고 선물거래를 아예 안하거나 장투를 지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승부수를 띄우려면 우선 과감함이 있어야 하겠죠? 과감함...과단성..이것들은 십성으로는 정재보다는 편재에 해당됩니다. 신살로는 백호살, 괴강살, 양인살이 있어주면 됩니다. 대운에서 만나면 확률이 매우 높아지게 되고 그만큼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경험을 하게 돼요. 왜냐? 중간이 없거든요. 편재는 적금 , 예금같은 재물을 시시하고 따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운에서 편재, 백호, 괴강, 양인을 만나면 '못 먹어도 고' 를 외치게 됩니다. 그리고 진짜로 배팅을 크게크게 해먹게 되는데...성공하면 최소 대박이고 잘되면 초대박입니다. 대신에 안되면 쪽박이고 잘 안되면 초죽음입니다. 편재같은 경우에는 뒤에 신살들보다는 덜하긴해도 크게 벌고 크게 잃는 패턴은 똑같습니다.

그래서 우선, 원국에 편재, 백호살, 괴강살, 양인살이 내장되어있는지를 파악합니다. (양인살은 백호, 괴강보다는 좀 약합니다.) 그리고 대운에서 백호, 괴강이 왔는데?? 여기 마침 사주원국에도 백호, 괴강이 있네??!! 그럼 먹을 수 있는 양이 더욱 더 커지게 됩니다. 

대운에서 반짝 있는거랑 원래 사주원국에 있는 사람이랑은 그 잠재력이 천지차이입니다. 한번도 자전거를 타 본적 없는 사람에게 아무리 성능좋은 고가의 자전거를 타보라고 준다고 해도 그 사람이 갑자기 능숙하게 탈 수 없듯이... 원래 자전거를 능숙하게 잘 타던 사람에게 고 성능의 자전거를 주게 되면 그 결과값이 크게 달리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렇게 위험하니까 사전에 잘 알아보고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내 세운이 어떤식으로 흐르는가를 살펴보는게 중요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진술축미에는 천을귀인이 머물 수가 없기 때문에 이건 좀 아쉬운 부분이긴 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