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원진귀문 세운(歲運)

 



[로운사주명리] 원진귀문 세운(歲運)


원진귀문관살은 왜곡과 변형을 일으키는 신살입니다. 쉽게 말해 1을 1이라고 보지않고 2라고 왜곡해서 보는 것을 말합니다.

음.. 이런게 있을 수 있죠. 한 커플(연애중)이 있다고 가정해보았을 때 남자는 여자를 사랑하지만 여자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습니다.

女 : "나 친구 만나고 올게."

男 : "어 그래 잘 다녀와" (어떤 놈팽이를 만나러가는거 아닐까!? 숨겨둔 남사친이 있나?)

10분 후..

(통화음),

男 : 어, 친구 잘 만나고 있지??

女 : 어... 지금 전화받기 좀 그러니까 나중에 전화하자!

...

男 : 쓰읍...뭐지? 왜 바로 끊지? 역시 남사친이 있는거 아닐까? 술을 마시나!!??

10분후..

男 : 자기, 어디야? 친구 만났어?

女 : 아~ 지금 만난다고 한지 20분 지났다. 지하철안이라서 전화받기 그렇다고...

아~~진짜 왜 그러냐. 나랑 한번 해보겠다는 거야?

男 : 아, 아니야 미안.. ㅜㅠ

이런 골때리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해당 상황의 경우에는 원진귀문 하나만 가지고 일어나기보다는 남자의 월지에 비겁이 있고 일주나 시주(주로 시주)에 원진귀문이 세운에 걸려있으면 해당사항이 비스무리하게 일어나게 됩니다.

말하고싶은 포인트는 바로 '왜곡'에 있습니다. 피해망상이 뭔가요? 왜곡이죠.

'저 사람이 날 향해 미소짓고 있는데 속으로는 날 비웃는게 아닐까!!?' 이런 식으로 말이죠

이 원진귀문이 만약 대운에서 년월에 걸리게되면 직업환경에서 뭔가 더럽거나 누추하거나 완성품이 아닌 어딘가 손상된 형태, 하자가 있는 형태의 직업환경이 됩니다.

예를 들어 도금작업을 하는 곳? 먼지 날리죠. 그곳이 바로 원진귀문에 맞는 환경입니다. 거기서 돈이 나옵니다.

세운에서 걸리면 직장환경에서 긴장감이 조성되거나 하는 일이 잘 안 풀리기도 하고 인덕의 몰락이 일어나기도 해요.

그리고 일주에 걸리게되면 내 마음이 그렇다는 겁니다. 불안, 짜증, 원망, 왜곡, 의심이 발생되는거죠.

시주까지 확장해보면 내 소유물의 물건이 고장날랑 말랑하게 됩니다. 작동이 안되는건 아닌데 몇 번 강력한 스매쉬를 날려줘야 정상작동이 됩니다.

여담이지만 요즘 세상은 원진귀문의 세상입니다. 조금 맘에 안들면 칼부림 사고가 나고 데이트폭력을 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원진귀문이 날뛰는 시대가 됐습니다.

우리도 이것에 조종당하지 않도록 평소에 정신을 바짝 차리고 있어야합니다. 저 역시 원진귀문 세 운을 완전히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이유없이? 라기보다는 꼬라지가 맘에 안들면 급하게 화가나고 짜증이 나더라고요. 이것도 남이 말해줘서 알았습니다. 평소에도 마음 수양을 잘해야하는 이유죠. 원진귀문은 운이 사라지면 또 말짱해집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