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앞으로는 점점 살아남기 힘듭니다

 

[로운사주명리] 앞으로는 점점 살아남기 힘듭니다

2025년 乙巳년. 벌써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비행기사고, 폭발사고, 화재사고, 여러 유튜버, 연예인들의 사망소식이 끊이질 않습니다.글쎄요.. 이랬던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세상이 급변한다는 것을 피부로 심각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세상이 AI시대로 본격적으로 변하면서 우리의 종이화폐도 곧 몰락하게 될겁니다. 지금 새로운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잘 사는 사람은 더 잘살거고 못사는 사람은 더 못살면서 계층간 사다리가 삭제될겁니다. 이제 자수성가? 지금도 그런 말 잘 안나오지만 앞으로의 시대는 기회조차 삭제될겁니다.

개인의 운명보다 국가의 운명이 더 큽니다. 내 운이 좋아도 국가의 운명이 좋아야 아웃풋이 큽니다. 생각을 한 번 해보자구요. 삼성 이재용 회장이 북한에 똑같이 있다고 가정했을 때...어떤가요? 저 공산주의에서 지금의 이재용 회장처럼 될 수가 있냐는 말이죠^^

과연 남한의 삼성 이재용 회장보다 더 큰 아웃풋을 일궈낼수 있을까요? 조금만 생각해보면 바로 답이 나오죠. 그만큼 국가의 운명이 중요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많은 일자리들이 사라질것이고 직업의 구분이 점점 희미해질 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명리학을 배워서 지혜를 갖춰야 합니다. 명리학은 앞날을 공부하는 학문이죠. 그리고, 생존을 최우선으로 하는 학문입니다. 과거부터 그랬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