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오늘은 제 지인의 사주를 열어서 살펴보다가 내년부터 대운이 식신입묘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네요. 게다가 백호대살 대운이기도하고...다음에 만나게되면 방침을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거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식신입묘 이 놈은 아주 고약한 운세죠. 식신은 최소한의 기초생활력을 의미하는데 정말 최소한의 것까지 의미하기 때문에 먹고, 자고, 입고, 일하고의 활동력이 박살이 날 수 있는 위중한 문제를 뜻하기 때문입니다. 식신입묘 대운이 되면 일단 환경과 조건이 갖추어진다는 뜻이고 세운이 되면 해당 사건이 발생하는 식입니다. 그러므로, 식신입묘 대운에서 식신입묘 세운을 만나면 큰 일이 발생을 합니다. 보통은 몸으로 떼우는 일들이 발생을 합니다. 여러가지 발현이 일어나는데 이 일이 다 일어나지는 않고 제가 좀 쎄게 말하기는 했는데 꼭 이렇게 똑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관찰했던 바에 의하면 이 중에서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건강이 박살난다. (감기를 걸려도 몸이 이상하게 낫지를 않는다) 갑작스런 사고수로 다치거나 심하면 죽는다. 암이나 백혈병같은 매우 큰 질병에 걸린다. 세상살이에 피로감, 염증을 느껴서 극단적 선택을 한다. 우울증에 걸려 칩거생활을 한다. 반신불수가 되기도 한다. 사업이 망한다. 회사에서 잘려서 백수가 된다. 감옥을 간다. 병원에 장기간 누워있는다. 아랫사람, 수하인이 말썽을 일으킨다. 여자는 자식 문제로 아주 속을 썩는다. 남자는 장모님이 속을 썩인다. 그럼 이 거지같은 식신입묘 운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 원래 활인업자들은 식신입묘 운에서도 충격을 완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타인을 이롭게 하면서 자신에게 닥칠 살(殺)을 미리 덜어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의사의 경우 인성이 개박살난 놈이라고 해도 직접 수술행위를 집도하는 의사라면 면죄부를 얻게 됩니다. 좀 거지같죠?^^; 아니면 오늘 내일 하는 일이 항상 같고 조용한 직장생활을 하면 쬐끔 개운이 됩니다. 그마저도 안되면 일부러 자기가 사는 반경...

[로운사주명리] 재성에 겁살이 붙으면?


[로운사주명리] 재성에 겁살이 붙으면?

겁살은 12신살 중에서도 흉악?하다고 알려진 신살이죠. 겁살은 '미흡한 존재를 개선시킨다' '강제력이 동원된다' 시급하게 일처리를 해야한다' '뺏고 빼앗는다'를 전제로 가지고 갑니다. 그리고 재성은 현금, 재물 그 자체를 의미하죠. 

이걸 한번 연결지어보면 재성(재물)운을 처음 보는 환경 또는 시급하게 적응해야 하는 환경에서 사용하게 된다. 라는 의미가 있겠죠? 그리고 타인의 재물을 빼앗아(간접의미)내 통장으로 옮기는 것...대표적으로는 코인 투자가 있을 겁니다. 

이걸 세운에서 만나게 된다면 사건으로 나타나겠죠. 재성운이 왔다는 건 내 손에 어쨌든 재물이 들어오기는 한다는 거고 겁살은 빼앗기는 일이 일어날 수도, 빼앗는 일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달린 이야기이기도 해요. 

보통은 낯선 환경, 새로운 환경에서 돈벌이를 한다, 내 주도권이 없이 강제적으로 돈벌이 행위를 한다...라는게 일반적이기는 하지만 확장해석을 해보면 재물을 빼앗길 수도, 빼앗을 수도 있는 이야기입니다. 예를 들어, 지금 코인시장을 보면 최악의 시기가 됩니다. 

역대급으로 좋지 않고 예측불가한 롤러코스터 장인데다가 난이도가 역대 최상급입니다. 대부분의 90%의 대중은 이미 떨어져 나갔거나 손절을 쳤을 겁니다. 만약에 이렇게 된다면 재성운이 팔팔하게 살아있으니 겁살의 힘으로 남의 통장에서 재물을 내쪽으로 옮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어찌되었든 재성운이 붙었다는건 굉장히 긍정적입니다. 재성+겁살로 100점이 50점으로 하락하는게 아니고 각각 따로따로 작용을 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