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천라지망 운(運)의 활용

 



[로운사주명리] 천라지망 운(運)의 활용


천라지망은 장점이 거의 없는 신살입니다. 천라지망은 모든 세속적인 보상길을 막아버리고 앞길을 막아버리고 정신을 혼탁하게 만드는 흉살입니다. 물론, 천라지망도 살 길이야 마련하면 다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 사주원국에 없으면 무조건 좋고 운으로도 안 만나는게 제일 좋습니다. 원국에 戌亥, 辰巳가 있으면 천라지망이고 없더라도 한 글자씩만 있어도 반드시 천라지망을 운에서 마주하게 됩니다.


대운에서 만나게 되면 내 직업환경에서 막힘이 자주 발생하고 정체, 지연, 혼란하게 되는데 직업이 무형적이거나 비세속 범위에 있으면 무난하게 넘어가기도 합니다. 대운은 환경이나 분위기라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세운에서 천라지망을 만나면? 년월에서 만나면 사회적인, 직업적인 곳에서 막힘이나 혼란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 때는 안개가 낀 것 같이 혼탁함이 발생하므로 섣불리 움직이면 매우 안 좋습니다. 


섣불리 움직이면 안개 길에서 낭떠러지로 발을 디디는 것과 같으니 사고, 관재, 송사가 발생하게 됩니다. 주로 관재, 송사에서 잘 발생하는데 이번에 난리난 연예인 김수현 씨가 이 천라지망운에 걸려버렸네요.


천라지망운에서 제일 좋은 건 그냥 아무것도 안 하는 겁니다😊 쉽죠? 그냥 하던 일, 하던 생활, 하던 취미를 반복하면 됩니다. 그러면 자연히 천라지망 운에서 벗어나게 되므로 다시 정상적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천라지망 운이 오기 전에 업을 쌓거나 안 좋은 일을 했으면 어쩔 수 없고...일반인들은 그냥 제가 말한대로 하면 됩니다. 


천라지망은 혼탁함, 탁기가 끼고 시야를 흐리게 만드는 작용을 하는데... 이 때는 시야에 의존할 수 없으니 자연히 정신적인 분야의 발달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원국에 천라지망이 있으신 분들은 의료 쪽으로 가면 최고로 좋습니다. 천라지망이 있어도 한미약품에서 연구원을 하거나 약사를 하거나 하는 주변인들이 있는데 매우 잘 활용하고 있는 거죠. 어쨌든, 활인업은 최고의 액땜법이라서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