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로운사주명리] 식신입묘 운運 오늘은 제 지인의 사주를 열어서 살펴보다가 내년부터 대운이 식신입묘에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네요. 게다가 백호대살 대운이기도하고...다음에 만나게되면 방침을 어떻게 해야할지? 알려주거나 해야할 것 같습니다. 식신입묘 이 놈은 아주 고약한 운세죠. 식신은 최소한의 기초생활력을 의미하는데 정말 최소한의 것까지 의미하기 때문에 먹고, 자고, 입고, 일하고의 활동력이 박살이 날 수 있는 위중한 문제를 뜻하기 때문입니다. 식신입묘 대운이 되면 일단 환경과 조건이 갖추어진다는 뜻이고 세운이 되면 해당 사건이 발생하는 식입니다. 그러므로, 식신입묘 대운에서 식신입묘 세운을 만나면 큰 일이 발생을 합니다. 보통은 몸으로 떼우는 일들이 발생을 합니다. 여러가지 발현이 일어나는데 이 일이 다 일어나지는 않고 제가 좀 쎄게 말하기는 했는데 꼭 이렇게 똑같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관찰했던 바에 의하면 이 중에서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건강이 박살난다. (감기를 걸려도 몸이 이상하게 낫지를 않는다) 갑작스런 사고수로 다치거나 심하면 죽는다. 암이나 백혈병같은 매우 큰 질병에 걸린다. 세상살이에 피로감, 염증을 느껴서 극단적 선택을 한다. 우울증에 걸려 칩거생활을 한다. 반신불수가 되기도 한다. 사업이 망한다. 회사에서 잘려서 백수가 된다. 감옥을 간다. 병원에 장기간 누워있는다. 아랫사람, 수하인이 말썽을 일으킨다. 여자는 자식 문제로 아주 속을 썩는다. 남자는 장모님이 속을 썩인다. 그럼 이 거지같은 식신입묘 운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 원래 활인업자들은 식신입묘 운에서도 충격을 완화시킬 수가 있습니다. 타인을 이롭게 하면서 자신에게 닥칠 살(殺)을 미리 덜어낼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의사의 경우 인성이 개박살난 놈이라고 해도 직접 수술행위를 집도하는 의사라면 면죄부를 얻게 됩니다. 좀 거지같죠?^^; 아니면 오늘 내일 하는 일이 항상 같고 조용한 직장생활을 하면 쬐끔 개운이 됩니다. 그마저도 안되면 일부러 자기가 사는 반경...

[초급명리공부] 금(金)이 많은 사주 개운법?

 


[초급명리공부] 금(金)이 많은 사주 개운법?

이 많은 사주는 맺고 끊고가 간결하고 확실합니다. 금이라는 것은 계절로는 가을에 속하게 되는데 가을에는 수확, 결실을 맺는 구간이 되지요. 결실을 맺는다는 것은 곧 실속을 가져간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실속을 가져가기 위해서는 잔정에 빠지지 말고 취할 건 확실히 취하고 줄것은 줘버린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예를 들어, 피자를 떠올려보면 6~ 8등분이 되어있죠. 그래서 "니꺼는 3개 내껏도 3개. 결제는 더치페이로!! 내 꺼 더 먹으면 가만 두지 않겠다!이 선 넘어오지마라!!" 라는 식으로 으름장(?)을 놓는 식입니다.자기 이득을 잘 취하고 손해를 안 보게 되지만 이런 점을 고깝게 여기는 사람들이 많다는 거에요. 

그러니, 타인은 인색하다고 느낄 수도 있고 정내미 떨어진다고 생각할 수가 있어서 물질적인 보상은 잘 볼 수 있지만 인간관계에서는 자주 끊어지고 이별, 단절이 매우 잘 일어나게 돼요. 머릿속으로 잇속을 잘 계산하기 때문에 타인들이 볼 때는 "저 xx 재수없다" 이런 식으로 맘 속에 불만을 쌓아두고 거리를 두기도 합니다. 

대신에, 금이 많은 사주는 보상, 결실, 결과물을 중시하기 때문에 본인 인생을 살아가면서는 별로 굶주릴 일이 없어요. 흐지부지 되거나 하지 않고 정확해야 하고 어물쩡 넘어가는 것을 두고 볼 수가 없습니다. 인간관계에서는 흐르는 물처럼 적당히 유연함이 필요한데 금이 많은 사람들은 날카롭고 뻣뻣하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사람들이 자신을 피하게 되어서 자기 편이 없다고 느낄 수가 있어요. 이럴 때는 남을 탓하기보다는 스스로를 돌아보세요.




그렇다고 본인이 그렇게 태어난 거라서 바꿀수도 없고요. 이럴 때는 스스로의 의지로 노력을 해보면 좋습니다. 타인들에게 잘 베푸는 연습을 해보면 좋아요. (물론 내가 힘이 있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금이 많은 사람들은 건강에서 좀 불리합니다. 왜냐하면 돈(金)은 곧 독입니다. 내가 재물욕심이 많고 크게 먹고 싶어서 욕심을 부리게 되면...그 돈이 곧 독이 되어서 자기 몸에 큰 데미지를 주게 돼요. 

자칫, 죽는 것도 다반사구요. 그 많은 돈을 혼자 독식하려고 하다가는 배가 터져서 죽어버립니다. 그러니, 독을 덜려고 하면 가족들에게 나눠주거나, 기부를 하거나, 친구들에게 나눠주거나 하는 식으로 베풀게 되면 자기 독을 중화시키는 작업을 하게 돼요. 그게 금 많은 사람들이 개운을 하는 작업입니다. 

이 많은 사람들은 불에 관련된 아이템을 집에 두거나, 나무로 된 악세사리를 몸에 걸치는 것도 좋아요. 금이 많으면 간, 눈, 디스크, 신경질환에 취약하기 때문에 이런 점을 항시 염두에 두어야 해요. 주로 쿡쿡 찌르는 질병을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