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일주론으로 모두 판단하는 것은 바보같은 짓입니다만...오늘은 재미로 보는 차원에서! 여성 을사일주의 연애스타일 관찰한 것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ㅎㅎ 을사일주의 물상으로는 초록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신살로는 금여록이 위치해 있고요? 일주는 목욕지 위에 앉아있습니다. 목욕지+금여록이니 예쁘고 블링블링한 것들을 가까이 하게 되고 고급진 물건을 잘 구입하기도 하며 잘생기고 예쁜 사람들을 유독 좋아하는 경향이 있어요.   남들이 보기에도 좀 예뻐보여야 하고 드러내고 뽐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성을 선택할 때도 좀 키크고 잘생긴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렇습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의 연애관이 남녀 모두 상대의 외모를 비중있게 보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했다고는 하지만 신살로보나...육신으로 보나...을사일주는 특히나 남자의 생김새나 큰 키(덤으로 근육질이면 좋고)을 비중있게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지로는 巳 상관이니 자신을 화끈하게 드러내기를 좋아하고 놀기 좋아하는 면모도 있습니다.   놀 때는 화끈하게, 남자를 고를 때도 그렇습니다. 巳의 지장간에는 庚정관이 암장되어있고 일간을 합을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죠. 그러니 남자와 항상 연관되어있거나 인연이 잘 닿기도 합니다. 항상 관성과 연결되어 있는 모양이 되므로 남자를 자주 접하게 되겠죠. 주변에 방해하는 글자나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요? 이들은 자기 맘에 드는 남자에게 잘 대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여자는 여자니까 직접적으로 테토남처럼 들이댄다기 보다도 적당히 눈치를 주거나 자신의 연애관이나 상황을 맘에 드는 이성에게 잘 공유하기도 합니다.   한 사례로는 평소 헬스장에서 맘에 드는 이성을 눈여겨 보았다가 기회를 봐서 말을 걸거나 들이대서 인스타를 따기도? 합니다. 보통의 여성은 그런 경우가 잘 없지만 식신과 달리 을사일주의 상관은 목욕지를 품에 안은 상관이죠 😆 😆  목욕지는 잘 드러내고 벗기도 하는 12운성...

[로운사주명리] 재관이 운에서 드러나면 좋은 이유

 


[로운사주명리] 재관이 운에서 드러나면 좋은 이유


일간의 용신은 재관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용신론을 안 쓰지만 이 말은 깊이 공감합니다. 제 인생을 쭉 살펴봤을 때도 관성이 붙어있으면 비록 끗발있는 위치나 자리는 아니라지만 어쨌든 조직에 잘 붙어있었습니다😊 순일하지가 않고 이것저것 짬뽕으로 섞여있는 운임에도 불구하고 어쨌든 관성운에는 조직에 잘 붙어있으면서 잘 숨쉬고 있었네요. 

그와는 달리 과거의 재성의 운을 보면 그다지 잘 써먹지 못한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대운의 영향인데 卯식신대운이었습니다. 卯는 남자가 잘 쓰기 힘든 운이고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미완성의 대운입니다. 여자는 잘 쓰지만 아무튼 남자는 쓰기가 어려워요. 

재성에 붙은 12운성도 목욕지로 영 아니올시다~ 였습니다. 역시 세운에 아무리 뭐가 붙어도 결국에는 대운안 손바닥이란거죠. 그래도 재성은 재성이고 관성은 관성이니 이 때는 숨 좀 쉬고 살았습니다. 지금이야 陰관성대운이니 주변의 도움을 잘 받으면서 여태까지 잘 온 것 같습니다. 

아참, 재관이 드러나면 왠만하면 좋지만 편관은 다릅니다. 편관대운에 편관세운이면 많이 어려운데 편관이란게 뭡니까, 과부하입니다. 그리고 강력한 압력입니다. 그 압력을 못 견디면 터져 죽는거고 압력을 견디면 엄청난 성장이 기다리고 있죠. 그렇지만 왠만하면 힘들어요. 대부분은 나가 떨어진다고 보면 됩니다. 

잘나가는 연예인이나 프로 운동선수, 국가대표 등등...이런 사람은 다수인가요 소수인가요? 당연히 소수죠. 성공은 늘 소수만 합니다. 앞서 설명한 케이스는 다소 극단적인 예시일 수 있겠지만 편관을 이겨내고 성취를 이뤄내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봐야 합니다. 일반인은 그냥 다 나가 떨어집니다. 

재수없으면 어디서 떨어지거나 넘어지거나 심하면 교통사고가 날 수도 있는 거고 재수없으면 죽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직장이라면 일 복이 터져 나가서 몸이 과로로 탈탈 털리기도 하고 주변 사람들이랑 싸우기도 하고 주먹다짐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이제 법망에 걸려서 송사가 걸리기도 합니다. 

정관이야 감당하기 가능한 선에서 해결이 가능하고 그다지 빡세지도 않으니 스무스하게 흘러간다지만 편관만큼은 아니예요. 대신 편관의 직업을 취하면 스무스하게 넘어가기도 합니다. 편관의 직업이란게 뭔가요? 쎈 직업이죠. 쎈 직업은 군인, 경찰, 소방관, 가공, 무기, 검찰, 공학, 의료, 형벌, 수술, 운동선수 등이 있겠죠? 

대운은 환경이자 분위기 입니다. 그리고 세운은 사건, 사고입니다. 그럼 편관의 직업을 안 쓰고 있었으면 편관세운에 어떻게 되겠어요?....

마지막으로, 재성은 전부 다 길신에 속하니 정재든 편재든 좋습니다. 재관이 대운에 들어왔다!? 그럼 일단은 먹고사는 걱정은 없다고 보면 됩니다. 관성운에는 조직생활을 하거나 단체에 속한 사업을 하면 되겠고 재성운에는 사업을 하거나 조직생활을 하면서 잘 살면 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